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칭찬합시다

제목
구미 인동우체국 직원분과 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등록일2014-01-10 10:17:23
  • 작성자 민경필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구미에 사는 민경필입니다.
어제 오후에 갑자기 구미 인동우체국 우체국장님께 전화가 왔었습니다
어머니께서 돈을 정신 없이 찾으시려고 하셔서 여직원분과 우체국장님께서 보이스피싱이 의심되 우체국장실로 모시고 전화를 저한테 주셨습니다.
평소 어머니는 뉴스도 자주 보시고 이런 저런 경우를 잘 아시는 편이어서 보이스피싱에 속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런데……아들이 타인의 보증으로 인해 돈을 갚아야 한다. 현재 지하에 감금된 상태라 전화를 받을 수도 없다. 아들을 구하려면 돈을 빨리 보내야 한다는 전화에 당황하시고 또 전화도 못 끊게 하는 바람에 부랴부랴 우체국으로 달려가셔서 돈을 찾으려고 하셨습니다.

감사하게도 구미 인동 우체국에서 어머니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큰 금액의 돈을 사기 당하지 않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구미 인동 우체국 국장님과 직원 분께 감사 드립니다.

정말 평소에 보이스피싱에 누가 당할까 라고 생각했던 저였는데 어머니께서 겪으신 일을 봤을 때 정말 누구나 그 상황이면 당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구미 우체국 직원 및 국장님이 아니 였다면 사기를 당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목록 휴대폰실명인증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서비스 요청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1-04-28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