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무명 |
질의 |
담당부서 |
새마을봉사과 |
연락처 |
054-880-2894 (FAX:054-880-2889) |
민원설명 |
행정사무 및 처분 등 행정절차 전반에 대한 관계법령 규정의 구체적인 내용, 행위 등을 명확히 하기 위하여 행정기관에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민원사무입니다.
※ 본인 확인이 불필요한 민원사항, 민원인의 권리형성·의무발생에 직접 변동을 가져다주지 않는 단순질의의 경우 전화·우편·팩스·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근거법규 |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8조
-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
구비서류 |
민원인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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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방법 |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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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처리 |
민원처리 과정을 접수,처리부서,경유/협의부서,처리기간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접수 |
처리부서 |
경유/협의부서 |
처리기간 |
도청 민원실 |
민원처리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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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질의 7일, 법령질의 14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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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등 |
민원처리 수수료를 구분별 금액,비고사항 순으로 안내한 표입니다.
구분 |
금액 |
비고사항 |
수수료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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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개발공채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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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허세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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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비용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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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기준 |
사안에 따라 개별법령에 근거하여 검토하고 질의내용이 복합적일 경우 해당과에 모두 통보 |
후속조치 및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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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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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흐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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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의신청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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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파일 |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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