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무명 |
건의 |
담당부서 |
새마을봉사과 |
연락처 |
054-880-2894 (FAX:054-880-2889) |
민원설명 |
행정사무 및 행위 전반에 대하여 법령의 개선, 제도의 합리화 등이 효율적으로 이루어 지도록 하고 또한 도민의 권익증진을 위한 각종 사항을 건의하기 위한 민원사무입니다.
※ 본인 확인이 불필요한 민원사항, 민원인의 권리형성·의무발생에 직접 변동을 가져다주지 않는 단순질의의 경우 전화·우편·팩스·인터넷 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근거법규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8조
동법 시행령 제15조 |
구비서류 |
민원인 제출서류
|
신청방법 |
방문
|
접수/처리 |
민원처리 과정을 접수,처리부서,경유/협의부서,처리기간 순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접수 |
처리부서 |
경유/협의부서 |
처리기간 |
도청 민원실 |
민원처리부서 |
|
14일 |
|
수수료 등 |
민원처리 수수료를 구분별 금액,비고사항 순으로 안내한 표입니다.
구분 |
금액 |
비고사항 |
수수료 |
없음 |
|
지역개발공채 |
없음 |
|
면허세 |
없음 |
|
기타비용 |
없음 |
|
|
심사기준 |
사안에 따라 개별법령에 근거하여 검토하고 건의내용 등이 복합적일 경우 해당과에 통보 |
후속조치 및 유의사항 |
|
기타 |
|
업무흐름도 |
|
이의신청방법 |
|
서식파일 |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